공지/이벤트2010. 9. 8. 09:43
USB허브 기능과 컵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USB허브워머.

난생처음 구글에서 광고 수익금을 받았습니다. 광고수익이 목적은 아니지만 1년 가량의 운영에서 나온 수익이라 무척 기뻤습니다. 언젠가는 받을 수 있을 거란 기대로 붙어 놓았던 광고이긴 했지만 적지 않은 돈이 들어오니 수익금을 받던 하루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구글에서 수익금이 나온 걸 알고 그날 오후에 바로 가서 찾아왔으니 말이죠.

처음 받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바빠서 답방을 제대로 가지 못하는데 찾아와 주신 이웃 분들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 글을 작성하는데도 조금 지친 상황이라 조금 쉴 겸 이웃 분들을 위해 수익금도 풀 겸해서 이벤트를 열어 봅니다.



USB허브워머.

1. USB허브워머(+오설록 제주난꽃향 그린티 1개) 5명

회사에서 나온 USB허브워머입니다. 요즘 나오는 전자제품들이 대부분 PC의 USB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이러다 보니 USB포트가 부족한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제 경우에도 집이나 회사에서 하나의 노트북으로 사용하는데 USB포트가 적어 하루에 2~3번은 갈아 끼워 사용하다 보니 불편한 점이 이만저만 아니었습니다. USB허브워머는 USB포트를 4개로 확장해주는 기능을 하는 제품입니다.

거기에 또 하나의 기능이라면 컵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예전에 나왔던 비슷한 제품들은 따뜻하게 유지하기에는 좀 조잡한 것들이 많아 활용도가 낮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혹시나 해서 USB포트에 연결한 다음 테스트 겸 손을 올려봤더니 아차 싶을 정도로 뜨거웠습니다. 아마 겨울 내내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추가로 차를 즐기실 수 있게끔 오설록의 제주난꽃향 그린티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지난 주말에 구입해서 한잔 마셨는데 향이 아주 좋습니다. 오설록에 대해서는 예전에 글을 올린 바 있으니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오설록의 제주난꽃향 그린티 티백.


2. 여행서적 구매권 2명

책을 선물로 포함할까 하다가 주로 보는 책이 마케팅 책들인지라 생각을 접었습니다. 대신 마케팅 책들을 알라딘 중고샵을 통해 처분하고 얻은 적립금으로 원하시는 책을 구입해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읽고 싶은 책이 있으시면 책의 제목과 출판사명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여행블로거이니 여행 서적으로 책의 범위는 제한하며 금액은 15,000원 이내로 하겠습니다.

신청은 댓글로 받으며 9월9일(목) 24:00에 마감합니다.
발표 및 배송은 9월10일(금)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풍성한 가을 맞으시길 바랍니다.

스팸 댓글이 늘어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을 허용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Posted by 느릿느릿느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