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이벤트2010. 1. 28. 12:00
이웃 분께 오션월드 티켓 2매를 드립니다.

동시나눔에 참여를 한다고 하고선 준비를 했어야 하는데 딱히 내놓을만한 것들이 막상 없었습니다. 책을 내놓으려고 하니 아직 덜 읽은 몇 장 때문에 미적거리게 되었고 다른 것들도 내놓기에는 뭔가 부족해 보이는 것들 뿐이었습니다.

이러다 어영부영 시간을 놓칠 것 같아 지난 번 잠깐 이벤트를 하려다 내려놓은 오션월드 워터파크 티켓 2매와 책 한 권을 내놓을까 합니다.

1. 오션월드 입장권 1명(2매)

오션월드 티켓은 겨울철이라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많지는 않겠지만 워터파크와 찜질방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워터파크를 좋아하시는 분, 비발디파크 스키를 타러 가시는 분들이나 따라 가시는데 스키는 타기 싫은 분들에게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월 이용요금 기준으로 1매당 45,000원, 2월 기준으로는 40,000원에 해당하는 티켓으로 별도의 추가 부담이 없이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작년 여름에 회사에서 싸게 구입한 티켓이니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하나 제한사항은 3월1일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꼭 그 기간에 가실 수 있으신 분만 신청해 주셨으면 합니다.

2.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1명

야외 활동을 좋아하지 않으신 분께는 이종선 님의 "멀리가려면 함께 가라"를 내놓습니다. 18년 동안 개인 이미지 관리와 고객만족 컨설팅을 해온 이미지설계 전문가인 이종선 님의 책입니다. 진정한 성공은 함께할 때 가능하다는 깨달음을 전해주는 내용으로 주로 마인드 컨트롤, 직장 생활의 처세술을 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나온 책인데 한 차례 읽고 깨끗하게 보관된 책이라 다른 분들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로 신청 받으며 제가 자리를 비우는 관계로 발표 및 배송은 2월2일에 하겠습니다.

지난 번 이벤트 때 당첨자 일부가 댓글을 달지 않아 연락이 안되어 배송이 안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보완해서 이번에는 블로그 링크가 걸려 있는 분들만 추첨 대상으로 하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해외출장이라 2월1일까지는 댓글을 달거나 답방을 하지 못합니다. 넓은 양해 바랍니다.(이벤트 할 때마다 자리를 비우게 되어 자리비움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스팸 댓글이 늘어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을 허용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Posted by 느릿느릿느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