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2008. 7. 28. 12: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푹신한 쿠션, 세련된 인테리어, 저렴한 숙박료, 도쿄에 이만한 곳은 없다.

저렴한 숙소에 있어서는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는 곳이 있다. 만약 다음 번에 다시 도쿄를 가거나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받는다면 1순위로 추천할만한 숙박 장소다.

도쿄에서 보기 드물게 새로 지은 깨끗한 시설에, 비싼 물가에 비해 저렴한 숙박비, 역에서 적당한 거리는 기본이고 주변에 간단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는 편의점에다 서서 술 한잔 할 만한 맥주집, 시간 때우기 좋은 북오프가 자리 잡고 있어 주변시설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숙박 시설이다. 게다가 여타 호텔과 달리 이곳은 레지던스 형태다. 세탁기에 조리기구, DVD 플레이어등 왠만한 집에 있는 물건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집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건 정말 감동이다.

다만 단점이라면 아침식사가 제공되지 않는 다는 정도라고 할까. 그래도 처음 들어갈 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우유와 씨리얼 때문에 만족하지 않을 수 없다. 음료나 맥주 등도 무료로 제공되는데 때에 따라서 냉장고에 들어있는 것은 다르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지만 주변 볼거리가 많아 멀게 느껴지지 않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벽걸이 TV, DVD 등 필요한 전자제품들이 깔끔히 배치되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지어서 욕실은 깨끗하다. 수건까지 충분하게 제공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음식물들,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 있는 조리시설, 심심함을 달래줄 DVD.

스팸 댓글이 늘어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을 허용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아이디가 없으시면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Posted by 느릿느릿느릿